주얼리 업계인을 위한 비즈니스 공간

FAQ

Total 5 / 1 page

0 더 니치는 어떤 곳인가요?

The Niche

니치(Niche)의 사전적 의미는 1.아주 편한[꼭 맞는] 자리[역할/일 등] 2.상업(시장의) 틈새 입니다. 

더 니치 라운지는 주얼리 업계인을 위한 비즈니스 지원 공간입니다. 종로에서 업무 중에 사무를 정리 할 수 있는 공간으로, 주얼리 업계인이 필요로 하는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또한, 주얼리 관련 정보와 자료를 공유하며, 각종 세미나, 전시회, 강의 시 관련 기자재를 대여하여 각종 행사가 효율적으로 진행될 수 있도록 하고 있습니다. 소모임(스터디, 회의 등), 클래스, 세미나 등을 위한 대관이 가능하며, 커피, 각종 차, 와이파이, 빔 프로젝터, 보석 감정 기구(현미경, 전자저울 등), 세공 기구, 보석 가공, 다이아몬드 연마 장비 등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더 니치 주얼리 루프탑은 실내외로 구분되어 있으며, 프라이빗 소모임, 회의, 세미나 등을 위한 대관이 가능한 공간입니다. 간단한 조리시설, TV 모니터, 노트북 등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더 니치 오피스는 주얼리 업계인을 위한 공유 오피스입니다. 보석 딜러, 온라인 쇼핑몰, 주얼리 디자이너 등 1~3인 기업의 업무 공간입니다. 15명 한정으로 운영되며, 지정석, 와이파이, 커피 등이 제공됩니다. 책상, 의자 등 기본 사무 시설이 포함되며, 오피스 회원은 라운지 시설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1 이용 가능한 기기는 무엇 무엇인가요?

회의와 세미나에 사용할 수 있는 빔 프로젝트와 스크린, 노트북 등이 있으며, 감정기기는 현미경, 전자저울, 굴절계 등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보석 가공, 다이아몬드 연마기, 세공책상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30분 이내 사용은 이용 요금에 포함이고, 30분 이상 사용은 유료(소모품 제외)입니다. 단, 기기사용법을 알고 있어야 하며, 사용 중 파손이나 상해를 입을시 본인 책임입니다.

 

아래 링크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이용요금 안내 ▶ http://www.theniche.kr/sub2_1.html

2 이용 가능 시간은 어떻게 되나요?

이용 가능 시간은 월-금 9:00 ~ 22:00 이며, 휴일 사용은 협의 가능하니 예약시 문의해주세요.

3 이용 요금은 어떻게 되나요?

아래 링크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기타 이용요금 안내 ▶ http://www.theniche.kr/sub2_1.html

4 이용 예약은 어떻게 하나요?

라운지 및 루프탑 모두 전화 예약 및 방문 예약 가능하고, 예약금 5만원 입금 확인 후에 예약이 완료됩니다.

부득이한 사정으로 예약을 취소할 경우 3일 전까지만 전액 환불 가능합니다. 

 

미리 시설을 살펴보고 싶으시면, 전화로 방문 예약 하시기를 권해드립니다. 지하철로 오실 때는 종로3가역 3번 출구, 8번 출구를 이용하시고, 저희 건물은 별도 주차장이 없으니, 차량으로 오시는 경우에는 주변 유료 주차장을 이용하셔야 합니다. 1층 CU편의점(종료묘동점)이 있는 건물의 3층으로 오시면 안내 받으실 수 있습니다.  

02-744-1727 / info@kjex.kr / 서울시 종로구 돈화문로 41, 금성빌딩 3층 ㈜한국주얼리거래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