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얼리 업계인을 위한 비즈니스 공간

FAQ


더 니치는 어떤 곳인가요?

  •  글쓴이 : 관리자
    조회 : 1,211
    20-04-02 02:42  

The Niche 더 니치는

 니치(Niche)의 사전적 의미는 1.아주 편한[꼭 맞는] 자리[역할/일 등] 2.상업(시장의) 틈새 입니다. 

더 니치 라운지는 주얼리 업계인을 위한 비즈니스 지원 공간입니다. 종로에서 업무 중에 사무를 정리 할 수 있는 공간으로, 주얼리 업계인이 필요로 하는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또한, 주얼리 관련 정보와 자료를 공유하며, 각종 세미나, 전시회, 강의 시 관련 기자재를 대여하여 각종 행사가 효율적으로 진행될 수 있도록 하고 있습니다. 소모임(스터디, 회의 등), 클래스, 세미나 등을 위한 대관이 가능하며, 커피, 각종 차, 와이파이, 빔 프로젝터, 보석 감정 기구(현미경, 전자저울 등), 세공 기구, 보석 가공, 다이아몬드 연마 장비 등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더 니치 주얼리 루프탑은 실내외로 구분되어 있으며, 프라이빗 소모임, 회의, 세미나 등을 위한 대관이 가능한 공간입니다. 간단한 조리시설, TV 모니터, 노트북 등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더 니치 오피스는 주얼리 업계인을 위한 공유 오피스입니다. 보석 딜러, 온라인 쇼핑몰, 주얼리 디자이너 등 1~3인 기업의 업무 공간입니다. 15명 한정으로 운영되며, 지정석, 와이파이, 커피 등이 제공됩니다. 책상, 의자 등 기본 사무 시설이 포함되며, 오피스 회원은 라운지 시설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